국내여행지 및 맛집 자랑/답사,여행사진

2010 광주세계光엑스포 광주상무시민공원내 4.2.(금)~5.9(일)

왕토끼 (秋岩) 2010. 4. 27. 18:18

빛으로 만나는 신나는 미래! 2010 광주세계光엑스포가 개장한지 한달이 가까워 오는데도 무슨일이 그렇게나 바쁘던지 차일피일 미루다가 오늘에야 큰맘먹고 엑스포장을 찾았다. 그런데 간밤에 봄비가 내리고나서 날씨가 상당히 쌀쌀한 편이라서 아이들은 추위에 움추리는 가운데도 많은 학생들이 엑스포장을 찾아와서 빛에대한 신비로움 미래의 光산업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광경을 체험해보는 좋은 계기가 될것으로 생각한다. 학생들은 물론이고 장년들도 빛으로 만나는 신나는 미래를 미리경험해보는 기회로 삼아 전국에서 많은 관람객들이 보고갔으면 하는 바램이다, 앞으로 몇일 남지않은 기간에 모든분들이 한번쯤 다녀갔으면  행복한 미래를 꿈궈 보는것도 우리의 몫이라고 본다. 光엑스포를 통해서 세계속에 광주가 빛고을의 도시임을 재 인식시키는 계기로삼아  큰 발전있기를 기대해 본다. 찰영.편집 최 종 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