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장가계.원가계4박5일여행기

中國 張家界.元家界4박5일 여행기 시리즈2편

왕토끼 (秋岩) 2015. 3. 16. 18:50

시리즈 제1편에서 못다한 이야기를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大中國 武漢 표기에는 우한(woohan) 국제공항이지만 변두리라서 규모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앞으로 무한한 가능성 때문에 공항 확장공사가 이뤄지고 주변이 개발지역이라서 여기저기 공사하는 데가 많았습니다. 25인승 미니버스를 타고 약 10분거리에 있는 식당으로 가서 현지식으로 점심식사를 하는데 기내에서 기내식을 먹고 얼마되지 않아서인지 배는 고프지 않았으나 식당 음식이 늦게 나오고 형편 없어서 첫 기분을 망쳤습니다. 바로 형주로 가야하는 고속도로를 타야하기 때문에 여기 말고는 식당이 없다고 했습니다. 아무튼 식사를 마치고 장가계까지 이동할려면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가는 길초에 3시간 달려서 처음 찾은 곳이 형주고성으로 중국역사문화에서 제일 중요한 성 중 한곳으로 형주고성은 강릉원이라고도

부르는 중국역사문화에 유명한 한나라 때 전국이 36주로 나누어 졌는데, 북쪽에 형산이 성에 위치한 형주 고성에서 일어난 일이라고 합니다. 이곳 주변 관광을 마치고 가이드가 간식으로 사탕수수를 사줘서 옛날 시골에서 먹어 봤던 그 맛을 느끼면서 장가계로 이동 약 5시간 만에 숙박시설에 도착했습니다.

호텔은 5성급으로 경계 국제호텔 본관 6층객실에 모두 여장을 풀고 첫 밤을 이곳에서 단잠을 잤습니다.

이동거리가 멀다보니 모두가 피곤해서 단잠에 빠졌나 봅니다. 중국은 시차가 우리보다 1시간이 늦기 때문에 이곳 시간으로 아침06시에 기상 호텔식으로 아침식사를 마치고 07시 30분에 이동하였습니다.

호텔 식사 메뉴는 다양해서 그런대로 먹을 만 했습니다. 하룻밤을 보내고 2일째 관광 첫 코스가 대협곡 관광으로 버스로 정상가까운 곳 까지 이동하여 계단을 타고 내려가는데 정 말 아찔하면서 스릴 넘치는 계곡을 따라 내려 가다가 특이한 체험으로 미끄럼을 타고 1km 가량 내려가는 재미가 이루 말 할 수 없이 좋았으며 십리화랑으 로 불리는 물가 계곡을 따라 보행하는 재미가 남 달랐습니다.

다음 편에서 이야기는 게속 됩니다. 시리즈 제3편을 기대하시기 바랍니다.

촬영편집 최종환( 광주근대역사문화해설사, 전라남도SNS통남우기자단)

http://blog.daum.net/gold2287/ 이 주소를 클릭하세요! 계속해서 다음편을 보실 수 있으며 더 많은 정보를 공유 하실 수 있습니다.

무한에서 형주까지 3시간 고속도로를 달리는 차창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상

무한공항 입국 수속대~~~~상

현지가이드 이문성씨가 노랑풍선 피켓을 들고 마중나와 있습니다.~~~상

우리팀 16명의 안전을 위해 4박5일동안 움직일 미니버스 湖北省 旅客運送~~~~상

차내에서 가이드가 자기소개를 하고 있습니다.~~~~상

무한공항에서 10여분 거리에 처음 들른 점심식사 식당~~~~상

식사 음식ㅇ늘 기다리는 중입니다.~~~~상~~~하   서울팀

대전오산팀 10명의 식구가 음식을 기다립니다.~~~상~~~하

드디어 식사중~~~~상~~~하

버스에 승차 이동 준비 중~~~~상

개발이 한창입니다.~~~~~상

공항주변이라서 비행기 이착륙을 볼 수 있습니다.~~~~상

차내에서 가이드 설명~~~~``상

주변 경관~~~~~상

형주까지 가는 고속도로 주변 환경~~~~상

고속도로 주변 집들~~~~상~~`하

중국에는 이러한 연못이 많습니다.~~~~상

드 넓은 들판과 냇물~~~~~상

계속 개발이 이뤄지고 있는 현장~~~~상~~~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