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내 주요행사 자료영상

중국 금색연대 교류행사 시리즈 2

왕토끼 (秋岩) 2010. 8. 31. 23:59

1편에서 이어집니다. 더많은 정보를 보실려면 저의 블로그에 오세요! 블로그주소: http://blog.daum.net/gold2287/

 

               중국측 피리독주 연주~~~상

               중국어머니 합창단원들의 섣투른 우리말로 아리랑을 연주하여 큰 박수를 받았다.~~~~상

               한국측 아버지 연주자들이 아코디언을 멋있게 연주하여 중국인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상

               한국의 아버지 연주자들이 아코디언 연주와 함께 돌아가는 삼각지 배호의 노래를 열창하여 많은 박수를 받았다.~~상

               남여 두분의 구성진 목소리로 열창을 하고있다.~~~~상

               중국측 무용과 요요를 기교있게 하고있다.~~~~~상~~~~하

 

                두분이서 요요 연기를 펼쳐보이고 있다.~~~~상

 

               부부이 요 요를 아주 기교있게 잘하는 바람에 많은 박수를 받았다.~~~~상~~~~하

 

               요 요 를 하시는 분들이 공연을 마치고 함께 포즈를 취했다.~~~~상

               한국 어머니들의 풍물놀이 모듬북 인기가 많았다.~~~~상

              말달리는 기악연주를 하면서 말이 우는소리까지 악기로 표현하여 기막힌공연이었다고 생각한다.~~~~상

               중국무용으로 하늘길이라고 하는데 티뱃과 관련이 있는 무용이라고한다.~~~~~상~~~하

 

               한국어머니들의 전통춤 사랑을 이야기하고있다.~~~~상~~~~하

 

               한국어머니들의 꽃바구니 춤~~~~상~~~~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