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예총 소식 자료

제9대 광주예총 최규철회장 취임식(라마다호텔)

왕토끼 (秋岩) 2015. 5. 15. 06:13

제9대 광주예총회장 취임식이 14일 오후 상무지구 라마다호텔에서 성대하게 치뤄졌습니다.

광주문화예술계를 이끌어 갈 수장을 뽑는 선거에서 3선에도전 성공하여 오늘 취임식을 갖게 된것입니다.

그동안 낙후돤 광주지역 문화예술활동을 적극지원 육성하고 예술인들의 숙원사업이던 회관 건립을 구 서구청사 건물을 정부로부터 양여받아 문화예술인들의 활동무대로 만드는데 기여해 왔으며 8년동안에 감히 해낼 수 없는 많은 일들을 추진해 옴으로서 대의원들의 신임을 얻게 된것이라고 합니다.

 

최규철회장은 취임사에서 아시아문화중심도시의 원년이 되는 아시아문화전당 개관과 함께 명실상부한

아시아문화수도가 될수있도록 많은 예술인들과 머리를 맞대고 활성화 방안에대해서 부단한 노력을 하겠다는 포부도 밝혔습니가. 오늘 취임식장에는 윤장현 광주광역시장님을 대표하여 문화관광과장님이 참석하였고  조영표 광주시의회 의장님, 박혜자 국회의원님, 임내현 국회의원님, 하철경 한국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회장님, 이병국 한국예총 전국지역예총협의회 회장, 그리고 광주지역 문화예술인단체 연합회 회원님들과 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 냈습니다.

촬영편집 최종환(광주시 블로그기자)

http://blog.daum.net/gold2287/이 주소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