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광주랑 블로그 소식

광주시 블로그기자 대상 받던 날....

왕토끼 (秋岩) 2013. 12. 1. 00:29

2013년 11월 30일 토요일은 내 생애 잊지못할 한편의 추억으로 기억 될 날입니다.

광주시 블로그 기자로 활동한지 2년 만에 작년에 최우수 콘텐츠상에 이어 금년에는 광주시 블로그 기자단 전체 200명 (남자 77명 여자 123명) 중 20대, 30대, 40대의 틈새에서 70대인 제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 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 기쁨을 저를 아는 모든 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혹여 자랑하고 싶고 저를 내 세우기 위하여 글을 쓰는 것으로 오해 하실 수도 있겠다 싶어 조심 스럽습니다 만 여러분의 양해를 구합니다.

 

제가 블로그 기자단 대상을 수상하게 된 이유는 잘나고 똑똑해서 주는 상이 아니고 심사평가원의 엄정한 심사에서 전체포스팅 1위 신속정확성 1위 글내용 1위 댓글 1위 종합평점 1위라는 대상의 영예를 제가 차지하게되어 동료 기자단의 기라성 같은 젊은 세대들에게는 미안하고 죄송하지만 저에게는 영광이 아닐 수 없습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가 하다다는 인식을 입증하게 된 결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2005년 3월 국립광주박물관 자원봉사자로 시작하여 오늘에 이르기 까지 초지일관  도전정신으로 활동해 오면서 거기에 열정의 정신력이 오늘의 저를  잊게한 원동력 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활동은 계속 이어 가겠지만 저를 아는 모든분들의 지원 아래서 좀더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오늘의 이 기쁨을 나누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최종환 배상

 

 

 

 

 

 

   리허설 장면입니다.~~~~상

 

 

 

     시상식에 앞서 40분간 강의해주신 곽동수 숭실사이버대학 교수 강의 주제: 스마트하게 살자~~상하

 

 

 

 

 

 

 

 

 

 

 

 

 

기자단~2.jpg
0.03MB